사랑의열매 인지와 홍보를 위한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2D, #Character, #Animation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top-27.jpg)
Needs
사랑의 열매 기부를 장려하는 홍보콘텐츠로 기부를 하게 되면 기부금이 모여 쓰이는 곳에 대해 쉽게 안내하고 사람들에게 희망과 도움을 주는 든든한 이미지를 부여하는 홍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습니다.
Goal
전 연령층이 시청하는 콘텐츠로 기부금이 쓰이는 여러 곳을 시각적으로 단순하게 소개하며 이를 통해 사랑의 열매 기부 시 사회의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줄 수 있다는 이미지를 보여주어 기부 장려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goal-21.jpg)
Strategy
사랑의 열매 캐릭터인 사랑이, 나눔이, 희망이가 작은 기부라는 상징을 가지지만 세 캐릭터가 모였을 때 사람들에게 희망과 도움을 주는 든든한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컬러 대비를 통해 기부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나타내었고, 홍보대사의 영상으로 기부의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Strategy-21.jpg)
Storyborad
사랑의 열매 마스코트인 사랑이, 나눔이, 희망이가 작은 기부하는 이름으로 한데 모여 주인공 캐릭터가 탄생합니다. 주인공은 기초생계지원, 의료보건지원, 자활과 교육 등 다양한 곳에서 소외된 계층을 도우며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끝으로 홍보대사의 감사 멘트로 영상이 마무리됩니다.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Storyborad_02.jpg)
Process
캐릭터 시트
캐릭터 완성
Output
프로젝트 문의
원하시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