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인 유한킴벌리와 함께 제작한 모유수유 장려 인포그래픽
#Inforgraphics, #Animation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top-9.jpg)
Needs
유한캠벌리의 모유수유 캠페인으로써 엄마들이 생각하는 모유수유에 대한 많은 오해와 진실을 알려주기 위해 제작했습니다. 또한 모유수유의 올바른 방법 및 모유수유를 하는 이유 등 엄마들을 위한 교육영상으로 기획했습니다.
Goal
모유수유를 하는 엄마들을 타겟으로 엄마입장에서 공감하며 엄마를 위로할 수 있는 교육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자사는 모유수유를 권장하면서 동시에 모유수유를 하지 못하는 엄마들을 격려하기 위한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영상을 전달했습니다.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goal-10.jpg)
Strategy
유한캠벌리의 메일 컬러인 RED색상을 활용하여 모두가 시청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트웍으로 구상하였으며, 엄마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공감할 수 있는 따스한 느낌으로 구상했습니다. 인포그래픽으로 모유수유의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화려한 그래픽효과로 화면구성이 건조하지 않도록 제작했습니다.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Strategy-11.jpg)
Storyborad
모유수유를 하며 스트레스를 받는 어머니의 이미지를 시작으로 올바른 수유방법과 모유수유를 하지 않았을 때의 아이의 영향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무유수유의 장점과 모유수유에 대한 엄마들이 궁금점 및 다양한 오해들을 Q&A 방식으로 알아가며, 어머니들을 격려하는 캠페인 멘트가 등장하며 마무리됩니다.
![](http://m-line.co.kr/wp-content/uploads/2017/12/Storyborad-18.jpg)
Process
캐릭터 시안
아트워크 구상
컷 완성
Output
프로젝트 문의
원하시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