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세계 벽통과 선수권 대회’, 다양한 포즈로 뚫려진 다가오는 벽을 통과하는 VR게임
#VR, #VR게임, #벽통과, #예능, #파티게임, #Move Your Body
NEE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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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으로 VR방 체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프로토타입 Move your body의 기본 컨셉을 바탕으로 플랫폼 사업자의 요구(멀티플레이)와 다양한 게임 요소를 적용시킨 본격 Whole Body Game을 개발합니다.
Leisure
어려운 설명없이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기는 게임 콘텐츠
Change Position
직접 몸을 움직이는
활동형 리듬체감 게임
All Use
연령·성별 제한없이
누구나 체험 가능한 전체 이용가 등급
GO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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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 몸의 다양한 포즈 형태로 구멍이 뚫린 벽을 통과하는 체감형 VR게임
- 세계 10개국 대표선수가 각 국 랜드마크에 개설된 특설 경기장을 배경으로 플레이
- 1인, 2인 협력, 2인 네트워크 대전모드 지원
- PC, HMD 환경에서 플레이, VR방 메인 타겟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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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튜토리얼이 필요 없는 게임의 쉬운 조작과 보는 사람이 더욱 즐거운 파티게임으로 구성
- 배틀 요소를 도입하여 멀티플레이 지원
- VR 특성을 활용한 리듬&피트니스 게임 (신체 사용)
- 검증된 포맷 (글로벌 예능, PROTO Move Your Body)
STORY LINE
─ 시놉시스
아크로바틱 포즈의 글로벌 대유행에 따라 세계 각국에서는 다양한 포즈의 연습에 광적으로 매달리고 있으며 정확한 포즈를 취하는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된다. 대회 규칙은 랜덤하게 아크로바틱 포즈로 뚫려진 구멍을 한 치의 오차도 없이 통과하는 것으로 이제 이 세계 벽통과 선수권대회는 올림픽보다 인기 있는 스포츠 행사가 되었다.
올해의 개최지는 프랑스 파리. 에펠탑 앞에는 특설 경기장 무대가 마련되고 각국의 국가대표 선수들은 자국민들의 엄청난 응원 속에 경기장에 입장한다. 자 올해의 개인, 2인 협력, 2인 대전 3종목의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 플레이모드
1인 플레이 모드
2인 플레이 협동모드
2인 플레이 대전모드
PROCESS
NEEDS
제작의도 파악
Goal
목표설정
Strategy
전략수집
Scenario
스토리 구성
Process
VR개발·제작
Output
VR개발 완료
─ 01 Needs [제작의도 파악] : 개발하고자 하는 VR 콘텐츠의 성향을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 02.Goal [목표설정] : VR 콘텐츠의 주 체험자가 될 대상을 정하고 체험 방향성에 목표를 세웁니다.
─ 03.Strategy [전략수집] : 기획을 바탕으로 전략을 구상, VR 콘텐츠로서 활용될 수 있도록 인터렉션 등의 특성을 분석합니다.
─ 04.Scenario [스토리 구성] : 전략을 바탕으로 기획된 콘텐츠 내용을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작성해 최종 기획 단계를 결정합니다.
─ 05.Process [VR콘텐츠 제작·개발] :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배경이 될 3D 모델링 작업과 프로그래밍, UI 디자인, 사운드 작업 등의 공정 과정을 진행합니다.
─ 06.Output [개발완료] : 개발된 콘텐츠의 오류사항을 점검하고 보완하여 최종 VR 콘텐츠로 완성합니다.
OUTPUT
Production team
Strategic planning : 박철흥, 김현승, 최이슬
Story Board : 류수상
3D CG : 박천규, 원진우, 조규민, 김진경, 이은섭
Animation : 정영후
2D CG : 방은희
Programing : 박진서, 최동묵
Manager : 김윤필, 이원주
프로젝트 문의
원하시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